Search
사이트 내 전체검색

모니터 불량확인, 교환 문의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크리 작성일19-05-15 08:46 조회41회 댓글1건

본문

모니터이름: B2477 IPS

구매날짜: 201903~201904 사이

구매한곳: 신도림 테크노마트 샤인컴

신도림 테크노마트 샤인컴에서
컴퓨터를 사면서 모니터도 같이 구매를했습니다.
처음부터 컴퓨터 전원을 키면 모니터가 들어오지않고 시간이 지난후에 바탕화면이 바로 보이는 현상이 나타나서
처음에는 원래 그런가? 하고 있다가
설정변경을 하는데 모니터화면 반응이 너무 느리게 나와서
샤인컴에 찾아가서 물어보니
모니터 불량or 케이블불량 or 그래픽불량 중 하나라고 점검을 하는데 다른모니터에는 정상작동하여서 케이블을 새거로 받았습니다.
그런데 증상이 똑같아서 집에있는 다른 모니터에 연결을 해보니 정상작동하여서 모니터 불량임을 확인하였습니다.
증상은
컴퓨터 전원을 켰을때 부팅화면이 나오지않고 시간이 지나면 바로 바탕화면으로 나옵니다.
해상도 설정이나, 재생빈도(헤르츠) 설정 시 검은화면이 나왔다가 한참있다가 바탕화면이 나와서 설정을 변경하는데 애좀 먹었습니다.
교환문의를 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댓글목록

비트엠님의 댓글

비트엠 작성일

안녕하세요, 동크리 님
말씀주신 내용은 고객센터 엔지니어님과 상담 후 AS처리 가능하십니다.
고객센터 연락처는 02-3272-1478~9 입니다.
(고객센터 업무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2시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엔지니어님이 입고 안내를 말씀하실수도 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고객센터에서 증상 재현한 후 처리해드릴수도 있습니다.
그 경우 하기 내용으로 제품 입고 부탁드립니다.

CJ대한통운 착불택배: BITM 사무실 02-3272-1478~9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2가 2-185 용산아이피아 지하1층 72-77호

제품은 박스에 잘 포장해주시고, 증상 내용을 기재하셔서 같이 동봉 부탁드립니다.
(창고 입고 제품이 많아 증상 프린트가 없으면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