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사이트 내 전체검색

B324K 동영상 전체화면 재생시 화면 윗단 깨져서 재생됨

페이지 정보

작성자 zpipal 작성일19-05-13 22:51 조회151회 댓글1건

본문

모니터이름: B324K UHD HDR

구매날짜: 20190506

구매한곳: 직접 구매

지난주 B324K를 직접 용산 사무실방문하여 구매하였습니다.
그런데 기존 문서작업이라 사진을 볼때는 별 이상이 없는대
어떤 동영상이든 전체화면으로 재생을 하면 모니터 윗 상단 부분이 재생이 느려지는듯 하며 뚝뚝 끊기고 화면이 깨지며 일그러 집니다.
초기라서 AS를 요청드리고 수리를 하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이미 고객센터로 접수는 했으나, 연락을 못받아서 게시판에 남깁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관련 동영상을 첨부하려 했으나 용량이 커서 캡쳐본 첨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비트엠님의 댓글

비트엠 작성일

안녕하세요. zpipal 님
문의주신 내용은 잘 보았습니다.
제품에 불량이 있는 경우는 AS가 가능합니다만, 동영상만 깨진다면 다른 문제일 수 있으니 아래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깜박임에 대한 고객센터 의견*
올려주신 내용은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았습니다.
아래 방법으로 진행을 바랍니다.
1. 멀티탭 불량일수 있으니 주변에 문제없는 멀티탭으로 교체
2. 전원 공급 불량일수 있으니 다른 콘센트에 연결
3. 사용중인 그래픽카드 - 모니터 연결 케이블을 다른 것을 사용
4. 성능이 떨어지는 내장형 그래픽카드 문제 → 그래픽카드를 외장형으로 교체 (144Hz 이상 모니터의 경우 좋은 성능의 그래픽카드 필요)
5. 그래픽카드 불량 → 그래픽카드를 문제없는 것으로 교환해 테스트
6. 그래픽카드 드라이버가 버그를 일으킴 → 기존 드라이버 클린 제거 후 새 드라이버 설치
7. 동영상 플레이어 코덱문제 - 다른 동영상 플레이어를 사용해 테스트
8. 문제없는 다른 모니터를 해당 PC에 연결후 이상증상이 나올때는 윈도우 시스템 파일 손상 확률 높음. PC 포맷 후 윈도우 다시설치

만약 위 내용으로 진행함에도 불구하고 문제가 해결 안된다면 고객센터 02-3272-1478~9 로 연락하셔서 엔지니어님 상담 바랍니다.

엔지니어님이 입고 안내를 말씀하실수도 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고객센터에서 증상 재현한 후 처리해드릴수도 있습니다.
그 경우 하기 내용으로 제품 입고 부탁드립니다.

CJ대한통운 착불택배: BITM 사무실 02-3272-1478~9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2가 2-185 용산아이피아 지하1층 72-77호

제품은 박스에 잘 포장해주시고, 증상 내용을 기재하셔서 같이 동봉 부탁드립니다.
(창고 입고 제품이 많아 증상 프린트가 없으면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