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사이트 내 전체검색

모니터 깜빡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페라떼123 작성일19-05-12 15:55 조회183회 댓글3건

본문

모니터이름: 비트엠 NEWSYNC X27C 144 커브드

구매날짜: 2018년도 5월말

구매한곳: 용산 선인상가 엘씨디 랜드

모니터가 사용에 지장이 있을정도로 깜빡거려 문의 올려봅니다
gtx970  dp 포트 사용중이며 다른 모니터로는 문제가 없었으며 케이블또한 교체해보았지만 문제는 동일합니다
전원 문제인가 싶어 다른 콘센트에 연결과 접지문제도 체크하였지만 동일합니다

댓글목록

비트엠님의 댓글

비트엠 작성일

안녕하세요. 카페라떼123 님
문의주신 내용은 잘 보았습니다.
제품에 불량이 있는 경우는 AS가 가능합니다만, 다른 문제일 수 있으니 아래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깜박임에 대한 고객센터 의견*
올려주신 내용은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았습니다.
고객센터의 이야기는 모니터 화면이 깜박이거나 꺼지는 문제는 안정적이지 못한 전원 공급이 가장 큰 원인이라고 합니다.
아래 방법으로 진행을 바랍니다.
1. 멀티탭 불량일수 있으니 주변에 문제없는 멀티탭으로 교체
2. 전원 공급 불량일수 있으니 다른 콘센트에 연결
3. 사용중인 그래픽카드 - 모니터 연결 케이블을 다른 것을 사용
4. 성능이 떨어지는 내장형 그래픽카드 문제 → 그래픽카드를 외장형으로 교체 (144Hz 이상 모니터의 경우 좋은 성능의 그래픽카드 필요)
5. 그래픽카드 불량 → 그래픽카드를 문제없는 것으로 교환해 테스트
6. 그래픽카드 드라이버가 버그를 일으킴 → 기존 드라이버 클린 제거 후 새 드라이버 설치
7. 문제없는 다른 모니터를 해당 PC에 연결후 이상증상이 나올때는 윈도우 시스템 파일 손상 확률 높음. PC 포맷 후 윈도우 다시설치

만약 위 내용으로 진행함에도 불구하고 문제가 해결 안된다면 고객센터 02-3272-1478~9 로 연락하셔서 엔지니어님 상담 바랍니다.

엔지니어님이 입고 안내를 말씀하실수도 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고객센터에서 증상 재현한 후 처리해드릴수도 있습니다.
그 경우 하기 내용으로 제품 입고 부탁드립니다.

CJ대한통운 착불택배: BITM 사무실 02-3272-1478~9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2가 2-185 용산아이피아 지하1층 72-77호

제품은 박스에 잘 포장해주시고, 증상 내용을 기재하셔서 같이 동봉 부탁드립니다.
(창고 입고 제품이 많아 증상 프린트가 없으면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비트엠님의 댓글

비트엠 작성일

작년 5월 말 구입하셨다고 하셨으니, 제 생각에는 지금이라도 빨리 고객센터에 접수하는 것이 좋을것같습니다.
구입 후 1년간은 무상보증이 진행됩니다. 지금 바로 고객센터로 전화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카페라떼123님의 댓글

카페라떼123 작성일

모니터 설정 초기화하고 오버드라이브 해제했더니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ㅋㅋ
오버드라이브 키면은 화면 저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