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불량시 택배 입고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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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엠 본사에 반품(회수)으로 택배를 보내는 경우는 아래 상황만 가능합니다.
1. 비트엠 직판몰에서 구매이력이 있는 경우
2. 구매 후 3개월이 안지난 경우
(보낸 이력이 없거나 시간이 지나면 개인정보 소멸돼 반품 또는 회수 불가)
위 내용에 해당이 없다면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에 연락해 비트엠으로 택배를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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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 사용중 고장증상이 발생하면 하기 내용대로 택배 입고하시면 됩니다.
1. 고객센터 02-3272-1478~9 로 연락하셔서 엔지니어 상담.
2. 엔지니어가 입고 안내 시(고객센터에서 증상 재현한 후 처리)
- 하기 내용으로 제품 택배 입고.
CJ대한통운 착불택배: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2가 2-185 용산아이피아 지하2층 63호 / BITM 사무실 02-3272-1478~9
3. 제품은 박스에 잘 포장, 증상 내용을 기재해서 같이 동봉 요망.
- 창고 입고 제품이 많아 증상 프린트가 없으면 시간이 많이 소요
- 박스에 잘 포장하지 않았을때 파손 발생하면 소비자 100% 파손비용 부담할 수 있음
4. 박스가 없는 경우 최대한 뽁뽁이 등으로 파손이 안나게 모니터를 감싼 후
주변에 비슷한 크기의 단단한 박스를 구해서 거기에 넣어서 보내면 됨
*증상 내용을 기재해서 같이 동봉 요망.
- 창고 입고 제품이 많아 증상 프린트가 없으면 시간이 많이 소요
- 박스에 잘 포장하지 않았을때 파손 발생하면 소비자 100% 파손비용 부담할 수 있음
5. 보내실때는 모니터 본품(스탠드는 보내지 마세요) / 케이블 / 전원어댑터만 같이 보내면 됨.
6. 택배비용
- 구매 후 1년 내: 무상(착불 발송)
- 구매 후 1년 후: 유상(소비자 배송비 부담 후 발송)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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