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사이트 내 전체검색

모니터 불량시 택배 입고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트엠 작성일19-01-29 12:49 조회3,831회 댓글0건

본문

모니터 사용중 고장증상이 발생하면 하기 내용대로 택배 입고하시면 됩니다.



1. 고객센터 02-3272-1478~9 로 연락하셔서 엔지니어 상담.  


2. 엔지니어가 입고 안내 시(고객센터에서 증상 재현한 후 처리)

    - 하기 내용으로 제품 택배 입고. 

    CJ대한통운 착불택배: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2가 2-185 용산아이피아 지하1층 72-77호 / BITM 사무실 02-3272-1478~9 


3. 제품은 박스에 잘 포장, 증상 내용을 기재해서 같이 동봉 요망. 

   - 창고 입고 제품이 많아 증상 프린트가 없으면 시간이 많이 소요

   - 박스에 잘 포장하지 않았을때 파손 발생하면 소비자 100% 파손비용 부담할 수 있음 


4. 택배비용

   - 구매 후 1년 내: 무상(착불 발송)

   - 구매 후 1년 후: 유상(소비자 배송비 부담 후 발송)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20길 9 용산아이피아 지하1층 72-77 (주)비트엠 대표 박근택 TEL 02-3272-1478~9 FAX 02-3272-1475
사업자등록번호 106-86-44085 법인등록번호 110111-3468215 통신판매등록번호 제 용산 06776호
네이버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newsync4u
COPYRIGHT (주)비트엠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윤양선 younyangsun@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