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사이트 내 전체검색
t43.png

(주)비트엠 모니터 불량화소 기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비트엠
댓글 0건 조회 18,400회 작성일 16-06-16 10:53

본문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트엠 모니터 불량화소 기준은 하기와 같습니다.

제품 사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모니터 불량화소 종류
  - BRIGHT DOT(브라이트 도트): 전체 검정 바탕화면에서 빛나는 DOT
  - DARK DOT(다크 도트): 전체 흰색 바탕화면에서 보이는 DOT


비트엠 모니터 불량화소 대처규정 

 구분

 BRIGHT DOT

 DARK DOT

 무결점

 1개이상 교체

 3개이상 교체

 일반

 3개이상 교체

 5개이상 교체


  

*비고: 위 내용은 비트엠 모든인치 전제품에 동일하게 적용. 

       불량화소에 따른 제품 교환은 구매 후 15일 (최장 30일)이내 접수시에 한함.  

       불량화소는 모니터 사용중 발생할수도, 사라질수도 있기 때문.

 

       - 구매일 기준 15일 이내 접수: 새제품 교환

       - 구매일 기준 16~30일 이내 접수: 무결점 패널 교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20길 9 용산아이피아 지하1층 72-77 (주)비트엠 대표 박근택 TEL 02-3272-1478~9 FAX 02-3272-1475
사업자등록번호 106-86-44085 법인등록번호 110111-3468215 통신판매등록번호 제 용산 06776호
네이버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newsync4u
COPYRIGHT (주)비트엠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윤양선 younyangsun@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