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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엠 박근택 대표이사님, 그리고 윤양산 선생님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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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bitmsync
댓글 3건 조회 132회 작성일 23-03-23 15:18

본문

모니터이름
B245H IPS 프리싱크 HDR 5대 
구매날짜
2022년09월 
구매한곳
피씨포올 

안녕하세요? 박근택 대표이사님, 그리고 윤양산 선생님


어려운 경제에도 직원들의 복지향상과 좋은 제품 생산에 노력하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홍현찬 이라고 합니다.


60여명 규모의 물류회사의 정보기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2022년 09월에 5대의 귀사제품 모니터를 구입했습니다.







<아래 모니터 뒷면 사진>



6cde6bb55d92c539f11c5609ea5b75d2_1679550656_8825.jpg 






그런데 사용중 1명의 이용자가 양쪽 모니터 색상이 다르다고 문제를 이야기 해서


아래 사진을 찍고, A/S 센터로 찾아 갔습니다. 아래 사진을 찍은 날은 2023년 01월 06일 11시 53분 51초 입니다. (사진에 저장된 정보)



6cde6bb55d92c539f11c5609ea5b75d2_1679550869_7798.jpg
 




눈으로 보기에도 양쪽 모니터는 너무도 색상이 달랐습니다.


색상이 흐린 오른편 모니터를 가지고 A/S 센터를 방문 했습니다.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장소로 가니, 팀장님 분이 접수를 받아 주셨고,


위 사진을 보여 드리고, 접수를 했습니다.


즉시 수리가 되는 줄 알았는데, 이 제품은 부품도 없고, 재고도 가지고 있지 않다고 하시여


맡기고 왔습니다.





언제까지 수리를 완료할지 , 연락을 언제 줄지 아무런 언급도 없었습니다.


일단 응대가 마음에 들진 않았지만, 1차 방문을 마치고 돌아 갔습니다.





2주일 가까이  지나서 하도 연락이 없어 전화를 드렸드니,


수리가 "이미" 다 되었다는 겁니다.


연락이라도 좀 주셨으면 속으로 생각했고, 회사의 업무체계에 문제가 있는듯 보였습니다.






2차 방문을 하여 모니터를 가져 왔으나,


수리 했다는 모니터는 달라진게 없었습니다.






A/S 센터에 의견을 제시하니, 모니터 2개를 다 가져오라는 겁니다.


제가 2번 갔으면 1번은 그쪽에서 오셔야 공평하지 않는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A/S센터가 요청한대로


3차 방문은 모니터 2개를 들고 다시 갔습니다.


귀사 직원분이 2대를 연결하여 비교를 하더니,


모니터에 문제가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A/S센터에서 직원들이 내부적으로 다시 재고를 확인하더니,


2월28일날 부품과 물품이 입고 된다고 해서.....


너무 황당하지만, 다시 2대를 가지고 4차방문을 기약하며 돌아 갔습니다.


약속한 2월 28일 전화가 없어, 03월 02일 전화를 했습니다.


팀장님 하시는 말씀이,


2월 28일은 재고와 부품이 들어 오지 않았고



3월 20일 부품이 들어온다고 또또 기다리란 겁니다.


1월, 2월, 3월이 되었는데도 아무런 미안함도 느끼지 못하는 팀장님....




오늘 2023년 03월 23일 아무런 연락도 없어 먼저 전화를 거니,



팀장님이 "반품해 줄테니 2대를 직접 들고 오세요"라고 합니다.





박근택 대표이사남, 그리고 윤양산 선생님


저는 3번을 모니터를 들고 지하의 A/S 센터를 갔습니다.


제가 4번째도 가야합니까?




제가 3번 갔으면, 적어도 1번은 그쪽에서 오셔야 합니다.


3번 방문하게 한것이 미안하다고 표현을 하시든지,


정히 바쁘셔서 1번도 못오시면,


포장을 위한 박스를 보내주고 착불로 A/S 센터로 보내라고 정도는 하셔야 하는게 아닐까요?



늘 귀사의 발전을 기원 드리겠습니다.



홍현찬 드림




 

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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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엠님의 댓글

비트엠 작성일

안녕하세요. 홍현찬 고객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 내용은 고객센터 팀장님께 문의결과 어제 고객님과 통화를 하였고, 제품 반품 및 반납을 위한 처리를 당사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안내드렸다고 전달받았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이런 일 없도록 더욱 유의해 업무 운영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귀사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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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tmsync님의 댓글

bitmsync 작성일

선생님의 소중하고 고귀한 결정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하게도 팀장님께서 직접 전화를 저에게 주셨고,
팀장님께서 퀵을 보낼테니 모니터를 회수할수 있도록 협조를 요청을 해주셨습니다.

선생님 회사의 이메일 주소로, 당시 구입내역과 통장사본을 보내겠으며,
내일 a/s 센터로 전화해서 위치를 알려 드리고 반품할 물품을 보내겠습니다.

한 번 더 적극적이고 긍적적인 결정에 감사를 드립니다.

홍현찬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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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tmsync님의 댓글

bitmsync 작성일

어제 화요일,
사후처리팀 팀장님이 보내주신 퀵으로 2대를 보내드렸고,
2대 분에 대한 환불도 받았습니다.

적극적으로 업무처리를 해주신데 한 번 더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홍현찬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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