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안내
페이지 정보

본문
<비트엠 고객지원센터 리뉴얼 안내>
찾아 오시는길: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2가 2-185 용산아이피아 지하 2층 63~66호 (에스컬레이터 옆)
BITM 고객센터 02-3272-1478~9
(고객센터 업무시간 :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2시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제품 수리를 원활하게 하기위해 고객센터를 새롭게 리뉴얼 하였습니다.
내용 참고하시어 원활한 제품 사용 되시길 바랍니다.
찾아 오시는길: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2가 2-185 용산아이피아 지하 2층 63~66호 (에스컬레이터 옆)
BITM 고객센터 02-3272-1478~9
(고객센터 업무시간 :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2시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센터는 지하1층 → 지하2층 에스컬레이터로 이동하면 바로 옆에 있습니다.
*비트엠 고객센터 전경
-고객센터 내부
- 고객지원 엔지니어 업무 데스크
- 유선상으로 고객 응대중인 엔지니어
- 기자재 보관함
- 테스트 모니터 Aging Table. 수리를 마친 제품은 이곳에서 문제가 없는지를 검증받게 됩니다.
- 제품을 확인중인 엔지니어
- 발생된 문제를 해결중인 엔지니어
- 방문한 고객 편의를 위해 컵라면등 간단한 간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는 비트엠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